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공지사항

2025-하계계절학기 캡스톤디자인 안내(필독)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5-06-30 15:02:55

2025-하계계절학기 캡스톤디자인 안내(필독)


1. 지원금 사용기간: 25.6.30.(월)~25.7.11.(금)

*지원금 사용기간내에 사용할 수 있음

*지원금 사용 후 5일안에 서류 준비해서 제출하기

*재료비(물건사진), 회의비(회의사진) 사진 까먹지 말고 찍기

*회의비 주말,공휴일 사용불가!!


2. 지원금 결제수단

법인카드 (9호관3층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와서 빌리기)  


- 온라인 결제(rudals@dhu.ac.kr)담당자에게 이메일 보내기 

 > 개인 아이디,비밀번호

 > 사이트 이름과 URL

 > 장바구니에 물품 담아놓기

 > 배송지설정하기(필수

 > 총금액 같이 보내기

ex) 메일제목 : 2024-동계 계절학기 캡스톤디자인-(팀명)

https://www.coupang.com/(쿠팡)

아이디: 0000

비밀번호: 0000

장바구니 물품 담아놓기

총금액: 57,000


* 온라인 구매는 주말,공휴일결제불가

* 온라인 주문시 거래내역(주문내역) 캡쳐해서 

 거래명세서 첨부지에 첨부해 제출해야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515-82-06593) 

  ★개인 현금영수증 발행X★

-개인카드 사용X(현금영수증 발행)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515-82-06593)


3. 지원금 사용하고 서류 제출하기

경로: 포털로그인-code시스템-캡스톤디자인홈페이지-커뮤니티-캡스톤디자인서식-2025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집행서식 한글파일 작성-서류 원본 제출 

* 시스템에 지급신청 먼저하기

* 물품 받고 5일 이내로 서류 원본 제출 

* 제출하지 않을시 지원금 처리 불가

* 서류 5일 이내로 제출 못할 시 연락바랍니다


4. 결과보고서 입력(2025.7.18.(금)까지)

경로: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팀장-대표적으로 작성

 - 캡스톤디자인 수업 과정을 진행하고 내용을 충분히 담고 첨부파일에 결과물 업로드


5. 설문조사입력(2025.7.18.(금)까지)

경로: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팀장,팀원 모두 작성


주의사항

* 재료비 완제품,완성품 구매불가

* 쓰레기 종량제 봉투 구매불가

* 개인포인트 적립,사용시 환불 

* 회의비(다과비,식대비)사용시 1일2회 사용불가

* 주말,공휴일,평일10시이후 사용불가

www.cosnet.co.kr(코스넷) 사이트 구매금지


6. 문의: 053-819-1070 현장실습지원센터 담당 노경민

- 서류 제출 장소: 삼성캠퍼스 9호관 3층 현장실습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