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완제품(책, 그릇, 가위 등) 사용하고 재사용 가능한것, 남은 재료들은
과제 종료(학기 종료)시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회의비 한도 안에서 2회 이상 식비 지출 가능합니다.
단, 영수증 1건당 1건의 회의록을 작성해야합니다.
2회 이상의 식비가 단시간 내에 사용되는 경우 1건의 회의의 연장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1건에 대한 지원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최소 4시간 이상 간격을 두고 사용하셔야 지원 가능합니다.
불가합니다!!
포인트 적립시 환수 조치 또는 정산 불가.
지원금을 초과한 금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팀별 지원금을 잘 확인하여 초과 사용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캡스톤디자인 지원금은 국고재원으로서 교과목에 직접 투입되는 경비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이를 증빙하기 위해 지도교수님의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오니 서류 작성 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팀장이 온라인 등록 후 원본서류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방문 또는 우편가능)
1) 캡스톤디자인시스템 등록
- 접속경로 : DHU포털(portal.dhu.ac.kr) ⇒ CODE(산학협력) ⇒ 캡스톤디자인 ⇒ 마이페이지 ⇒ 캡스톤디자인관리바로가기 ⇒ 상세보기 ⇒ 지원금신청관리
2) 원본 서류 제출
- 제출부서 : 현장실습지원센터(삼성캠퍼스 학술정보관 3층 SFC센터)
*서류 검토 및 보완에 걸리는 시간에 따라 2~3주 소요됩니다. 서류가 집중되는 시기에는 지원금 지급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중간정산서
2. 서명부
3. 증빙사진(전문가와 함께 있는 사진)
4. 원청징수용영수증
5. 전문가활용내역서
6. 이력서 및 통장사본
* 1회 4시간, 시간당 5만원 초과 불가!
2. 영수증첨부지(회의용) => 회의사진 필수
3. 회의록
*회의사진과 회의록에 참여 학생 수(인원) 동일하여야 함.
1인당 식비 1만원. 다과 5천원
*회의 1건당 1건의 영수증만 정산 가능함.
*회의비는 총 예산의 30% 까지 가능합니다.
*음식배달비 불가!
2. 견적서 (10만원 미만 생략가능)
3. 타견적서 (10만원 이상 필수제출)
4. 인수검수 및 반납증
5. 영수증첨부지 ( 카드영수증 /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 전자세금계산서(청구))
6. 증빙사진(구매한 물품이 잘 보이도록 찍어주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일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 함께 첨부.
*영수증의 내역이 확인이 안되는 경우 간이영수증 또는 내역서 함께 첨부.
*재료비 인터넷으로 구매 시 배송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