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공지사항

★필독★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 안내
현장실습지원센터 | 2021-09-09 10:47:37

1. 팀구성 및 주제선정 : 2021.09.01.(수)~09.17.(금)

2. 지원금 사용기한 : 2021.09.01.(수)~2021.12.03.(금)

3. 과제종료(결과보고서, 만족도 조사, 지원금 지급신청(온라인) 완료해야 함) : ~2021.12.10.(금)까지

4. 지원금 정산 마감(code시스템 등록 후 승인 처리 난 신청 건의 원본 서류를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필수)

    :2021.12.20.(월)까지







5. 2학기 ole경진대회 :  12월 초 예정(10월 공지예정)



가. 지원금 지급 기준


나. 진행안내


다. 지원금 정산 과정


라. 재료구입신청 안내(재료구입시 비용이 부담이 되는 팀에서만 신청하면 됩니다.)


※재료구매신청이 필요없는 팀에서는 개인카드, 현금 등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시고 지출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마. 첨부파일


2021-2학기 캡스톤디자인 설명 자료.pptx

-운영프로세스

-지원금 사용방법

-지원금 서류 작성 방법

-온라인시스템 사용방법



서식.zip

-별지서식 1호 중간정산서

-별지서식 2-1호 영수증첨부지

-별지서식2-2호 영수증첨부지(회의용)

-별지서식4호 인수검수및반납증

-사업자등록증-비참여학과

-사업자등록증-참여학과

-원천징수용영수증

-재료비구입신청서(필요한 팀에서만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전문가활용내역서

-서명부(전문가활용시 사용시)

-증빙사진

-회의록



바. 문의

-전화 : 819-1070

-1:1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대구한의대 캡스톤디자인 검색

-방문 : 학술정보관 3층 SFC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