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동계 계절학기 캡스톤디자인 안내(필독)
1. 지원금 사용기간: 24.12.26.(목)~25.1.17.(금)
*지원금 사용기간내에 사용할 수 있음
*지원금 사용 후 5일안에 서류 준비해서 제출하기
2. 지원금 결제수단
- 온라인 결제(tldnjs0711@dhu.ac.kr)담당자에게 이메일 보내기
> 개인 아이디,비밀번호
> 사이트 이름과 URL
> 장바구니에 물품 담아놓기
> 배송지설정하기(필수)
> 총금액 같이 보내기
ex) 메일제목 : 2024-동계 계절학기 캡스톤디자인-(팀명)
https://www.coupang.com/(쿠팡)
아이디: 0000
비밀번호: 0000
장바구니 물품 담아놓기
총금액: 57,000
* 온라인 구매는 주말,공휴일결제불가
* 온라인 주문시 거래내역(주문내역) 캡쳐해서
거래명세서 첨부지에 첨부해 제출해야합니다!
- 법인카드(9호관 3층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카드수령)
> 당일반납 및 다음날 오전까지 반납
> 밤 10시 이후 결제 불가
* 주말결제불가
- 현금영수증 발행(515-82-06593)
★개인 현금영수증 발행X★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515-82-06593)
3. 지원금 사용하고 서류 제출하기
경로: 포털로그인-code시스템-캡스톤디자인홈페이지-커뮤니티-캡스톤디자인서식-2024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금 집행서식 한글파일 작성-서류 원본 제출
* 시스템에 지급신청 먼저하기
* 물품 받고 5일 이내로 서류 원본 제출
* 제출하지 않을시 지원금 처리 불가
* 서류 5일 이내로 제출 못할 시 연락바랍니다
4. 결과보고서 입력(2025.1.24.(금)까지)
경로: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팀장-대표적으로 작성
- 캡스톤디자인 수업 과정을 진행하고 내용을 충분히 담고 첨부파일에 결과물 업로드
5. 설문조사입력(2025.1.24.(금)까지)
경로: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팀장,팀원 모두 작성
주의사항
* 재료비 완제품,완성품 구매불가
* 쓰레기 종량제 봉투 구매불가
* 개인포인트 적립,사용시 환불
* 회의비(다과비,식대비)사용시 1일2회 사용불가
6. 문의: 053-819-1070 현장실습지원센터 담당 노경민
- 서류 제출 장소: 삼성캠퍼스 9호관 3층 현장실습지원센터
-
이전글
-
다음글